실시간 뉴스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IP 신작 3종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애니팡 매치', '애니팡 블라스트', '애니팡 코인즈'…연내 출시 예고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IP 기반 모바일 게임 3종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글로벌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공개된 모바일 게임 3종은 '애니팡 매치', '애니팡 블라스트', '애니팡 코인즈'다. 애니팡 IP를 공통 분모로 위메이드플레이가 동시 사전예약에 나서는 글로벌 출시작들이다.

특히 '애니팡4' 기반의 '애니팡 매치'와 '애니팡 터치'를 활용한 '애니팡 블라스트', 신작 '애니팡 코인즈'의 동시 공개는 위메이드플레이만의 풍성한 캐주얼 게임 라인업을 선보이는 기회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호대 위메이드플레이 대표는 "애니팡 IP와 자사의 개발 노하우를 더한 신작 3종은 해외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들에 대한 공동 마케팅으로 시너지 효과를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연말부터 내년까지 준비한 다양한 게임 라인업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 3종을 위믹스 플레이를 통해 연말 출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IP 신작 3종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