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2' 태국 양대 마켓서 인기


아시아 시장서 고른 인기…2022년 하반기 한국 론칭 예고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가 태국에 선보인 모바일 게임 '라그나로크 택틱스2'가 현지 양대 마켓 상위권에 올랐다.

라그나로크 택틱스2는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캐릭터 및 몬스터를 활용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카드 성장 시스템을 기본으로 라그나로크 캐릭터의 성장 및 전직이 가능하며 캐릭터와 몬스터의 속성, 등급, 배치 등에 따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2는 지난 1일 태국 론칭 이후 현지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1위에 올랐으며 론칭 3일만에 매출 1위를 기록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무료 게임 2위를 기록했다. 이 게임은 지난 5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아레나'라는 제목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에 론칭돼 3개 지역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 등를 달성한 바 있다.

라그나로크 택틱스2 태국 퍼블리싱은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에서 진행 중이다. 이재진 GGT COO는 "태국 지역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띤 참여로 라그나로크 택틱스2가 양대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 '라그나로크 아레나'라는 명칭으로 한국 론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흥행 열풍을 쭉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2' 태국 양대 마켓서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