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인테리어·리모델링 할부금융 'A-페이' 출시


최대 5천만원, 최장 60개월 이용…6·12개월 이용고객 무이자 서비스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신한카드는 아파트멘터리와 함께 새로운 할부금융 상품 'A-페이(A-PAY)'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아파트멘터리와 함께 새로운 할부금융 상품 'A-페이(A-PAY)'를 출시했다. 사진은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아파트멘터리와 함께 새로운 할부금융 상품 'A-페이(A-PAY)'를 출시했다. 사진은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 [사진=신한카드]

아파트멘터리는 인테리어 업계에서 처음으로 가격 정찰제를 도입하고, 직영 AS센터를 운영하는 등 비즈니스 모델을 혁신한 인테리어 스타트업이다.

A-페이는 아파트멘터리와 리모델링, 인테리어 시공 계약을 맺은 고객들의 결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할부금융 상품이다. 본인 명의의 부동산 소유자가 최대 5천만원을 최장 60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용기간에 따라 연 0~6.5% 금리가 적용된다. 6개월, 12개월 이용 고객에게는 금액 상관 없이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등급 조회를 위한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신분증과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양사는 향후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 트렌드에 맞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프롭테크 영역에서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아파트멘터리와 제휴를 통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선택을 돕는 서비스를 출시했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인테리어·리모델링 할부금융 'A-페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