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직업 5개 모델' 정유나, 맥심 란제리 화보서 섹시미 대방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강연하는 모델로 SNS에서 화제를 모은 모델 정유나가 남성 잡지 맥심(MAXIM) 6월호 화보에서 탄탄한 몸매를 뽐내며 남심 장악에 나섰다.

이번 맥심 6월호 화보에서 정유나는 햇살이 비치는 호텔에서 '호캉스(호텔 바캉스를 뜻하는 신조어)'를 콘셉트로 촬영했다. 흠잡을 곳 없는 몸매로 정평이 난 정유나는 살이 비치는 시스루 란제리와 아찔한 끈 비키니 등을 완벽 소화했다. 호텔 수영장과 욕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각기 다른 관능미를 발산했다.

정유나[사진=맥심]
정유나[사진=맥심]

정유나는 올해 초에는 MBN 예능 '내 친구 소개팅'에서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 후배의 소개팅 상대인 브랜드 마케터로 등장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그녀는 "조만간 유튜브의 모 유명한 축구 채널과도 함께 작업할 예정"이라며 촬영 내내 밝고 건강한 매력을 뽐냈다.

정유나는 "작년에는 직업이 다섯 개였지만, 지금은 세 가지에만 몰두하는 중이다. 모델, 유튜브 크리에이터, 그리고 콘텐츠 디렉터"라며 "항상 새로운 환경에 놓이고 새로운 걸 경험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게 좋다. 워낙 떠드는 걸 좋아해서 방송 쪽이 가장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역대급 섹시함을 가감 없이 드러낸 정유나의 섹시 화보가 담긴 맥심 6월호에는 이밖에도 차세대 군통령 걸그룹 해시태그 다정의 상큼 섹시 표지 화보, 유튜브로 한국 진출에 성공한 배우 시미켄, 인터넷 방송계의 대부 BJ 봉준, 엠오엘티와 함께 하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등 다양한 기사를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직업 5개 모델' 정유나, 맥심 란제리 화보서 섹시미 대방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