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현, 논란의 생수 광고 계속 한다 "오해나 억측 없길"


키이스트 측 "생수제품 취수원 표기, 정치적 의도 없어"

[이미영기자] 배우 김수현과 전지현이 중국의 생수광고 모델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김수현이 생수 광고 계약을 해지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5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생수 광고 모델 논란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키이스트 측은 "김수현씨가 해당 제품의 모델로 나선 것은, 현재 중국 내 한국 콘텐츠에 의한 한류 재점화로 인해 김수현의 높은 광고 효과에 대한 기대와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헝다그룹이 긍정적으로 생각, 모델 기용 요청이 있었기에 성사될 수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헝다그룹과 키이스트는 앞으로도 한중 양국의 깊은 신뢰와 이해를 바탕으로 더 많은 교류와 우호적인 협력이 필요한 시점임을 인지했고, 중국에서 생산 및 판매되는 헝다그룹의 생수제품 취수원의 현지 표기에 대해 어떠한 정치적 의도도 없었음을 서로 인정하며 이해했습니다. 이에 더 이상의 오해나 억측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덧붙였다.

키이스트는 "한국과 중국 양국 간 신뢰관계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무엇보다 김수현씨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송구스러움을 전하며, 앞으로 김수현씨의 활동 지원에 있어 더욱 신중을 기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라고 입장을 마무리 했다.

앞서 김수현과 전지현은 최근 중국 헝다(恒大)그룹의 생수 광고 모델로 나란히 발탁돼 최근 촬영을 마쳤다. 두 사람이 모델로 발탁된 생수가 취수원을 중국 장백산(長白山)이라고 표시하면서 논란이 확대됐다. 김수현과 전지현 측은 광고주 측에 계약 해지를 요청한 바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현, 논란의 생수 광고 계속 한다 "오해나 억측 없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