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그우먼 김지민, '겟잇뷰티' MC 합류…새 바람 일으키나


김지민 "평소 패션 뷰티 관심 많아, 무척 설레고 기쁘다"

[김양수기자]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이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에 MC로 합류한다.

김지민은 MC 유인나를 도와 레인보우 재경과 함께 '겟잇뷰티'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평소 김지민은 KBS2 '개그콘서트'를 통해 수준급 연기력과 남다른 패션감각을 보여왔다. 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각종 의상과 아이템의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완판녀로 불리기도 했다.

MC로 합류하게 된 김지민은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겟잇뷰티’에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며 "'겟잇뷰티'가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코코엔터테인먼트는 "시청자의 큰 사랑 덕분에 현재 김지민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며 "앞으로 '개그콘서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전엔 보여주지 못했던 좀 더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계획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 데뷔해 빼어난 외모와 남다른 예능감을 바탕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개그콘서트'와 '인간의 조건' 등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그우먼 김지민, '겟잇뷰티' MC 합류…새 바람 일으키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