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25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면 2% 포인트 적립


제휴 기념 생수 100원 판매 이벤트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NHN페이코는 1일 GS25 매장에 페이코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페이코 이용자는 전국 1만3천300여개 GS25 매장에서 현금이나 실물 카드 없이 페이코 앱으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됐다. 앱에 생성되는 바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는 물론, 페이코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는 최대 2% 적립된다.

NHN페이코의 'GS25 결제서비스 적용' 홍보 포스터 [이미지=NHN페이코]
NHN페이코의 'GS25 결제서비스 적용' 홍보 포스터 [이미지=NHN페이코]

이번 적용을 기념해 생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GS25 매장에서 '유어스 지리산맑은샘물 500ml'를 페이코로 결제하면 할인 금액인 500원을 다음 달 페이코 포인트로 돌려준다.

페이코로 3천원 이상 3회 결제한 이용자에겐 GS25가 독점 판매하고 있는 '메디힐 방탄소년단 스페셜 에디션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페이코 결제와 GS25 멤버십 적립을 완료할 경우 '나만의 냉장고' 앱에 발급되는 스탬프를 모아 교환할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GS25와의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페이크와 이용자 간 접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25에서 '페이코'로 결제하면 2% 포인트 적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