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유, 듀엣불패 한 번 더…오반과 '비가 오잖아'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감성보컬 소유가 가수 오반(OVAN)과 특별한 콜라보로 만난다.

소유가 오는 16일 가수 오반과의 듀엣곡 '비가 오잖아'를 발표한다. 소유는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바탕으로 감성적인 랩과 보컬을 자랑하는 오반과 함께 봄을 촉촉히 적시는 매력적인 명품 콜라보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유 오반[사진=스타쉽엔터]
소유 오반[사진=스타쉽엔터]

소유와 협업을 펼치는 오반은 지난 2017년 '과일 (VIRGIN LOVE)'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후 '취한 밤','스무살이 왜이리 능글맞아', '불행', '행복', '눈송이'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가요계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소유는 그간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특급 콜라보로 '콜라보의 여신'으로 불리며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왔다. 정기고와 '썸', 매드클라운과 '착해 빠졌어', 권정열과 '어깨', 성시경과 '뻔한 이별', 백현과 '비가와'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과 호흡은 모두 메가 히트로 이어지면 흥행보증수표로 자리잡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앨범 파트2 '리프레쉬(RE:FRESH)'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는 솔로 첫 댄스 음악과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차지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굳히기도 했다.

더불어 '도깨비'의 OST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비롯해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이자 유승우와의 듀엣곡 '잠은 다 잤나봐요', 브라더수와 함께한 '그녀는 예뻤다' OST '모르나봐', '라이프'의 OST '사일런스(Silence)', '제3의 매력'의 OST '비가 오면' 등을 통해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섹시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부터 감미로운 목소리, 특급 콜라보까지 완벽한 보컬 소화력으로 음악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유와 최근 가요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오반이 만나 어떠한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주게 될지 신곡 '비가 오잖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모은다.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유, 듀엣불패 한 번 더…오반과 '비가 오잖아'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