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그룹 희망나눔재단, 효제초 도색 봉사활동 전개


임직원 봉사의 날 신설…벽화봉사와 400만원 상당 물품 기부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이사장 오태성)은 올해 첫 희망나눔의 날을 맞아 강원도 춘천 효제초등학교(교장 한상숙)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효제초등학교에서 도색 봉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사진=KT그룹 희망나눔재단]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효제초등학교에서 도색 봉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 [사진=KT그룹 희망나눔재단]

KT그룹 희망나눔재단은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봉사에 참여하는 '희망나눔의 날'을 신설했다. 그 첫 걸음으로 지난 21일 춘천에 위치한 효제초등학교에서 도색 봉사를 실시했다는 게 재단 측 설명이다.

재단은 교내 학생들을 위해 400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도 전달했다. 지난해 10월 KT희망나눔인상을 수상한 김재식씨도 함께 참여했다. 김씨는 12년째 100여 개 이상의 강원도 지역의 학교에 도색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KT그룹 희망나눔재단 관계자는 "이번 도색봉사로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즐겁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상자들에 대한 지속적 지원과 연계로 지역 곳곳에 어두운 곳을 환하게 밝힐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행하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그룹 희망나눔재단, 효제초 도색 봉사활동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