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래에셋증권, 홍콩 거래소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 무료 제공


"국내 증권사 중 유일"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이날(4일)부터 국내 최초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미래에셋증권 고객들은 국내 전 증권사 중 유일하게 미국, 중국, 영국, 싱가포르를 포함한 총 다섯 개 시장의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조회할 수 있게 된다.

미래에셋증권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은 미래에셋센터원빌딩 [사진=미래에셋]
미래에셋증권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홍콩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은 미래에셋센터원빌딩 [사진=미래에셋]

회사 측은 "기존 홍콩 거래소의 실시간 시세 조회에 발생하는 비용이 월 5만원 수준임을 감안할 때, 이번 전 고객 대상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들의 거래 편의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의 수익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으로 글로벌 우량 주식에 대한 자산 배분을 강조하고, 글로벌 투자 인프라의 개선과 함께 해외 주식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작년 5월 국내 최초로 미국주식 나스닥 토탈뷰 서비스를 도입하며 미국주식 거래 환경을 국내주식 거래 수준으로 제공했고, 지난 7월부터는 전 고객 대상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수수료 제로(ZERO) 프로젝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향후 글로벌 자산에 대한 분산투자 문화가 투자자들 사이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ZERO 프로젝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엠스탁(M-STOCK)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증권, 홍콩 거래소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 무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