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동 중에도 게임 플레이"…퀄컴, 스냅드래곤 G 시리즈 공개


클라우드·콘솔·안드로이드·PC 등 통해 장소 구애 없이 게임…"최적의 플레이 환경될 것"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퀄컴 테크날러지가 차세대 스냅드래곤 G 시리즈 휴대용 게이밍 기기 포트폴리오를 25일 공개했다.

퀄컴 스냅드래곤 G 시리즈 휴대용 게이밍 포트폴리오 이미지. [사진=퀄컴]
퀄컴 스냅드래곤 G 시리즈 휴대용 게이밍 포트폴리오 이미지. [사진=퀄컴]

퀄컴에 따르면 차세대 스냅드래곤 G 시리즈는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게임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디자인은 스냅드래곤 G3x 2세대 휴대용 게이밍 레퍼런스를 착안했다. 하이엔드 전용 게임기를 출시를 앞당기고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를 위한 고객 설계 파이프라인을 가속화하기 위해서라고 퀄컴 측은 설명했다.

현재 일부 OEM 및 ODM에 샘플이 공급되고 있다. 퀄컴은 추후 고객 특화 제품에 대한 발표를 진행할 계획이다.

미툰 찬드라세카르 퀄컴 테크날러지 제품관리 담당은 "게이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모든 게임을 콘솔이나 PC, 클라우드 서비스 등 기기에서 즐길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냅드래곤 G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차세대 기기는 이동 중에도 클라우드, 콘솔, 안드로이드, PC 등을 통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며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플레이 환경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 중에도 게임 플레이"…퀄컴, 스냅드래곤 G 시리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