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첸, 최대 70% 할인 '창고 대방출' 실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첸, 최대 70% 할인 '창고 대방출' 실시

쿠첸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매주 금요일~일요일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행사 제품은 밥솥과 전기레인지(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 소형가전이다.

쿠첸 '창고 대방출' 행사 [사진=쿠첸]
쿠첸 '창고 대방출' 행사 [사진=쿠첸]

쿠첸은 6월 한 달간 쿠첸몰 회원을 위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창고대방출' 행사는 재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후지필름·서울예대, 산학 협력 체결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서울예술대학교의 사진, 영상 기반의 문화콘텐츠 진흥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후지필름 코리아는 사진 및 영상 관련 학과를 위한 기기를 지원하고 인재 양성 및 인적 네트워크 교류에 힘쓸 계획이다.

양사는 교육기관과 기업체의 상호 협력과 지원이 앞으로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산학 협력의 필요성을 알리고 국내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 캐논코리아, '파워샷 V10'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목표 달성

캐논코리아 주식회사의 '파워샷 V10'이 크라우드 펀딩 오픈 5분 만에 당일 목표를 달성했다. 당초 캐논코리아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이달 7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었으나, 판매 당일 5분 만에 목표했던 물량을 완판했다.

캐논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사진=캐논코리아]
캐논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사진=캐논코리아]

'파워샷 V10'은 셀프 촬영이 용이한 올인원 브이로그 카메라다. 세로형 그립에 빌트인 삼각대, 2.0형 틸트 LCD를 탑재한 디자인으로, 액세서리 없이 단독으로 사용해도 핸드헬드 촬영이나 셀프 촬영이 용이하다.

◆ 와콤, '2023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한국와콤이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국제도서전(SIBF)'에 참여한다. SIBF는 매년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책 축제이자 아시아 대표 도서전으로, 책과 예술, 문화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콤은 SIBF의 일러스트레이터스 룸(P1)에 참여한다. '신티크 프로 27', '신티크22', '신티크16' 등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총 4개의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체험 행사는 도서전 참여 일러스트레이터, 브랜드 관계자, 일반 관람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각각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 NXP, 고효율 i.MX 91 제품군 출시

NXP 반도체가 i.MX 91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제품군을 발표했다. i.MX 91 제품군은 차세대 리눅스 기반 IoT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보안, 기능, 에너지 효율적 성능을 최적화해 제공한다.

i.MX 91 [사진=NXP]
i.MX 91 [사진=NXP]

i.MX 91 제품군을 사용하면 홈 컨트롤러, 커넥티드 가전, 홈 엔터테인먼트, 산업용 스캐닝 및 프린팅, 건물 제어, EV 충전기, 의료 플랫폼과 같은 새로운 리눅스 기반 엣지 디바이스를 빠르게 개발할 수 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첸, 최대 70% 할인 '창고 대방출' 실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