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원화 경북대 총장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 동참


다음주자로 이재하 대구상의회장, 성한기 대가대 총창 추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대학교는 홍원화 총장이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출구 없음(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출구 없음(NO EXIT)' 릴레이 캠페인은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 주관으로 마약 척결 공감대 확산·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시작됐다.

홍원화 경북대 총장이 마약퇴치 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경북대학교]
홍원화 경북대 총장이 마약퇴치 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사진=경북대학교]

김용림 경북대병원장의 지목을 받은 홍 총장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는 문구를 담은 캠페인 피켓을 들고 촬영한 인증사진을 24일 경북대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홍 총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과 성한기 대구가톨릭대 총장을 추천했다.

홍 총장은 "마약은 한 번의 선택으로도 개인의 인생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삶까지 무너뜨릴 수 있는 위험한 것"이라며 "마약을 접하는 순간부터는 더 이상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마약은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것이며 그 근절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원화 경북대 총장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 동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