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생네컷, '인생네컷 앱' 리뉴얼 오픈


[아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엘케이벤쳐스(대표 이호익)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이 ‘인생네컷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생네컷 앱 리뉴얼 화면 [사진=인생네컷]
인생네컷 앱 리뉴얼 화면 [사진=인생네컷]

인생네컷은 지난해 1월 셀프 포토 스튜디오 업계 최초로 ‘인생네컷 앱’을 정식 출시했다. 오픈 베타 서비스 론칭 1개월 만에 애플 앱 스토어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지난해 말 기준 누적다운로드 60만명을 달성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인생네컷 앱’은 사용자 편의성 향상 및 커뮤니티 기능 등을 강화했다.

앱 화면 디자인을 전면 개편해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편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프레임 소개 페이지 내 댓글 기능을 강화해 작성된 댓글에 ‘좋아요’를 누를 수 있고, 사진 업로드도 가능해 사용자 간 해당 프레임을 적용한 사진을 공유하는 등 커뮤니티 역할 기능을 확대했다.

이 외에도 ▲앱 전용 프레임 ▲나만의 프레임 만들기 ▲원본 사진 및 타임랩스 영상 자동 저장 ▲촬영한 사진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스토리 기능 ▲포토프린터 기능 등 사용 경험을 개선했다.

한편, 인생네컷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앱 다운로드 고객 전원에게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댓글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후 지속적인 앱 전용 콘텐츠 및 이벤트 제공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인생네컷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앱 출시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 시장에서 인생네컷이 시도하는 ‘격차 만들기’ 전략의 일환” 이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 전환 및 플랫폼화를 통한 올라인(All-Line) 전략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엄판도 기자(pand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생네컷, '인생네컷 앱'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