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영수 LG엔솔 부회장, 회사 주식 1천 주 매입


총 매입 금액 '5억7280만원'…"주주가치 제고 의지 표명"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회사 주식 1천 주를 장중 매입했다.

LG에너지솔루션 제3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이 인사말 하는 모습. [사진=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 제3기 정기주주총회에서 권영수 LG에너지솔루션 부회장이 인사말 하는 모습. [사진=LG에너지솔루션]

LG에너지솔루션은 30일 공시를 통해 CEO 권영수 부회장이 회사 주식 1천 주를 장중 매입했다고 밝혔다. 취득 단가는 주당 57만2천800원, 총 매입 금액은 5억7천280만원이다.

앞서 권 부회장은 지난해 4월 회사 주식 1천 주를 주당 42만원에 매입한 바 있다.

LG에너지솔루션은 "권 부회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회사 주식을 매입하면서 책임 경영 실천과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며 "앞으로 LG에너지솔루션의 미래 고객가치를 높이고 주주 신뢰를 강화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권영수 부회장의 이번 주식 매입은 개인이 LG에너지솔루션의 주식을 매입하는 것으로 자사주 매입과는 또다른 의미다.

한편 권 부회장은 지난 24일 열린 제3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올해도 LG에너지솔루션은 어떤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갖춰 나가도록 하겠다"며 "이를 통해 '고객이 신뢰하고 사랑하는 수익성 No.1 기업'으로서 주주 여러분의 신뢰에 답하는 LG에너지솔루션이 되겠다"고 밝혔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영수 LG엔솔 부회장, 회사 주식 1천 주 매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