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엠솔루텍, 인프라 확충에 집중…고객만족도 전년比 19% 개선


동계 성수기 서비스 수요 급증에 선제 대응…하루 처리 가능건수 22% 이상 확대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 시스템에어컨과 공조 설비의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이 동계 성수기에도 고객만족도 제고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하이엠솔루텍은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력을 확보하고, 기술, 고객응대 교육을 위한 아카데미를 신설하는 등 서비스 역량 및 품질 업그레이드를 추진해 오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난방을 위한 공조기기 사용이 급증하는 겨울철은 여름철 성수기에 육박할 정도로 서비스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다. 특히 올 겨울은 영하 10도 내외의 한파가 지속되면서 서비스 수요가 급증했다.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현장 [사진=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 서비스 현장 [사진=하이엠솔루텍]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 동계 성수기 서비스 인프라가 대폭 강화돼 전년 대비 하루 서비스 처리 건수는 22%, 고객만족도는 19% 개선된 것으로 집계됐다.

실제 하이엠솔루텍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현장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반도체 테스트 소켓 분야 글로벌 1위 기업인 ISC는 우수한 기술력을 겸비한 하이엠솔루텍의 서비스 대응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ISC 총무 담당자는 "이천, 동탄, 천안, 안산에 위치한 사업장뿐만 아니라 베트남 공장에도 모두 LG시스템에어컨이 가동되고 있다"며 "사업 확장에 따라 이번에 이전한 판교 신사옥에도 100여 대 이상의 LG시스템에어컨 설치를 완료해 앞으로도 하이엠솔루텍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고객감동을 통해 LG시스템에어컨을 재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전문적인 서비스를 토대로 효율적인 공조기기 사용은 물론 기업고객들의 최상의 사업과 생활공간 유지를 위한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엠솔루텍, 인프라 확충에 집중…고객만족도 전년比 19% 개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