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시각장애인 합창단 물빛소리 창단 후 첫 공연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코웨이, 시각장애인 합창단 물빛소리 창단 후 첫 공연 개최

코웨이 시각장애인 합창단 '물빛소리 합창단'이 새해를 맞아 지난달 31일 서울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첫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에는 코웨이 본사 및 서비스 현장 등 100여 명의 코웨이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날 공연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돼 전국의 코웨이 임직원들이 합창단의 첫 무대를 함께 즐겼다.

지난달 31일 코웨이 본사 G타워에서 진행된 연주회에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코웨이]
지난달 31일 코웨이 본사 G타워에서 진행된 연주회에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코웨이]

중증 시각장애인 10명으로 구성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지난해 12월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을 목적으로 창단됐다.

◆ 필립스 전기면도기,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 진행

필립스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크리에이터 다샤킴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샤킴과 함께 제작한 '남자의 자신감을 완성하는 단 하나의 완벽한 선물'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아울러 필립스는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11번가에서 2023년형 '스킨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2%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면도기를 매일 새것처럼 관리해 줄 무선 클렌징 팟 세척 카트리지와 면도 후 피부 관리를 도와줄 AHC 옴므 토탈 케어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젠하이저, 'ISE 2023'에서 비즈니스·교육용 최신 오디오 솔루션 공개

젠하이저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23'에 참가해 업무의 협업 및 교육의 수준을 높여줄 최신 오디오 솔루션을 선보인다. 젠하이저는 정교한 무선 기술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연결성과 우수한 확장성을 제공하는 디지털 무선 오디오 시스템 'EW-DX'를 공개한다.

젠하이저 디지털 무선 오디오 시스템 'EW-DX' [사진=젠하이저]
젠하이저 디지털 무선 오디오 시스템 'EW-DX' [사진=젠하이저]

'EW-DX'는 바디팩, 핸드 마이크, 테이블-스탠드 타입 등의 송신기와 수신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복잡한 연결 관리의 어려움이 없이 자동으로 주파수를 스캔하고 많은 채널을 할당할 수 있어 기업, 교육 기관 등에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브라더코리아, '동물자유연대'에 반려동물 용품·제품 후원

브라더코리아가 지난달 3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동물복지 시설 '온센터'를 방문해 자사 주요 제품을 후원했다. 브라더코리아는 정품 무한 잉크젯 복합기(MFC-T925DW)와 라벨프린터(PT-H110BW), TZe 라벨테이프를 포함한 자사 제품 총 5종을 후원했다.

정품 무한 잉크젯 복합기는 입양 서류 등 인쇄할 일이 잦은 센터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라벨프린터는 센터에 보호 중인 동물들의 물품을 효과적으로 라벨링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브라더 의류프린터 GTX를 활용, 반려동물 안내문구 4종을 프린팅한 반려동물 옷과 배변패드, 간식 등 센터에 필요한 제품을 함께 기부했다.

◆ 하우스쿡, 독일 암비엔테 2023 전시회 참가

하우스쿡이 오는 3일(현지시각)부터 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되는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23' 전시회에 참가한다. 암비엔테 2023은 전 세계 92개국 4천460개 업체가 참여하는 소비재 박람회다.

하우스쿡 독일 암비엔테 2023 전시회 [사진=하우스쿡]
하우스쿡 독일 암비엔테 2023 전시회 [사진=하우스쿡]

하우스쿡이 유럽 전시회에 참가하는 것은 지난해 9월 독일에서 진행된 'IFA2022' 전시 이후 두 번째다. 하우스쿡은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유럽 시장 진출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전략이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시각장애인 합창단 물빛소리 창단 후 첫 공연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