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 30주년 기념 이벤트…전기차·골드바 등 '통크게 쏜다'


1993년 창동점 오픈…'이마트송'도 16년 만에 부활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이마트가 지난 1993년 1호점 창동점을 시작으로 30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마트는 오는 2월 3일부터 28일까지 창립 연도인 1993년을 기념해 1천993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가 지난 1993년 창동점을 시작으로 3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지난 1993년 창동점을 시작으로 3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는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와 함께 골드바 5돈, 다이슨 공기청정기 조선팰리스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는 이마트앱을 통해 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1만 원 이상 구매하고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은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3월 16일 발표한다.

이마트는 30주년 슬로건으로 'EveryDay Lovely Place'를 내세웠다. 고객에 대한 감사와 함께 '언제나 사랑이 넘치는 공간'으로 계속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국내 대표 대형마트로서 핵심 영업 전략이기도 한 '상시 최저가(EveryDay Low Price)'를 응용한 표현이기도 하다.

이마트는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모아 참여자에게 경품을 주는 '내 e야기 좀 들어봐' 이벤트도 내달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이마트 공식 계정에서 댓글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사연으로 채택된 3명에게는 이마트 매장에서 쓸 수 있는 이마티콘 30만원을 증정한다. 또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이마티콘 3천원 권을 선물한다.

이마트 30주년을 알리는 다양한 게시물을 찍은 사진을 인증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30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현수막과 홍보 영상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마트', '#이마트30주년'을 해시태그해 올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3일부터 24일까지다.

이마트에서의 다양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감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많은 고객들이 기억하는 이른바 '이마트송'을 다시 트는 게 대표적이다. 이마트는 30주년을 맞아 이마트송을 2월 3일부터 매장에서 송출한다. 오리지널 음원 이외에도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콜라보 버전 이마트송도 준비 중이다. 이마트송과 더불어 30주년 캠페인 영상도 3일부터 매장과 온라인, 옥외 공간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30년동안 이마트를 이용하고 아껴 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년 내내 쉬지 않고 감사를 표현할 것"이라며 "좋은 품질과 싼 가격으로 고객들의 생활비 부담을 줄여주겠다는 업의 본질도 어느 때보다 더 확실히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30주년 기념 이벤트…전기차·골드바 등 '통크게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