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LS일렉트릭, 용산구 취약계층과 설 명절 나눔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LS일렉트릭, 용산구 취약계층과 설 명절 나눔

LS일렉트릭은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서울 시립용산노인복지관에서 설 명절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하고 'LS일렉트릭 따뜻한 설 만들기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

LS일렉트릭 봉사단이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LS일렉트릭]
LS일렉트릭 봉사단이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LS일렉트릭]

이번 기부금은 LS일렉트릭 참사랑999 기금으로 마련됐다. 참사랑999는 LS일렉트릭 임직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자율적으로 매월 급여 가운데 1천원 미만의 끝전을 떼어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 쿠쿠, 정기구독 서비스 오픈

쿠쿠가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각종 소모품을 원하는 날짜에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쿠쿠몰 정기구독(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번거롭게 일일이 결제하지 않아도 되고, 정기구독 상품과 연계된 결합 상품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쿠쿠몰의 정기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정기적으로 소비하는 제품들을 일정 기간 회차별로 나눠 배송받을 수 있다. 정기구독이 가능한 상품은 ▲정수기 필터 ▲공기청정기 필터 ▲음식물처리기 미생물 제제 ▲생선구이기 필터 ▲넬로 펫드라이룸 아로마키트 ▲워터클렌저 필터 등으로, 향후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팅크웨어, 액션캠 구매혜택 프로모션

팅크웨어가 다음 달 10일까지 액션캠 구매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팅크웨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의 필수 액세서리인 메모리카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팅크웨어 액션캠 구매혜택 프로모션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 액션캠 구매혜택 프로모션 [사진=팅크웨어]

아이나비MC10 구매한 경우 6만원 상당의 32GB 정품 메모리를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삼각대·부력봉을 추가로 제공한다. 브이로그 액션캠인 SNAP-G 구매 시 11만원 상당의 128GB 정품 메모리를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고객에게 3만8천원 상당의 하드케이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 콜러노비타, 1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콜러노비타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에서 18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노비타는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부문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드다. 노비타는 41만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에서 비데 업계 상위 10개의 브랜드를 꺾고 대상에 올랐다.

◆ 벨킨,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 출시

벨킨이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맥세이프 기술이 탑재된 무선 충전 거치대로, 차 안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아이폰 12 이상 제품을 충전할 수 있다.

벨킨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 [사진=벨킨]
벨킨 맥세이프 15W 차량용 무선 충전기 [사진=벨킨]

강한 마그네틱 고정력을 가지고 있어 운전 중에도 거치대를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 한 손으로도 손쉽게 핸드폰의 방향을 가로 또는 세로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제품 뒷면에 위치한 케이블 홀더는 케이블이 서로 엉키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편의성을 높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LS일렉트릭, 용산구 취약계층과 설 명절 나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