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협력사와 상생 강화"…LG전자, 협력회 워크숍 개최


우수협력사 12곳 시상…동반성장 프로그램 도입

[아이뉴스24 박영선 수습 기자] LG전자가 협력사의 디지털 전환(DX)을 적극 지원하며 상생의 가치를 다진다.

LG전자는 협력사와 함께 지난 22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LG전자 러닝센터에서 '2022년 LG전자 협력회 워크숍'을 열고 지속가능한 상생 방안을 모색했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가 협력사와 함께 22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LG전자 러닝센터에서 '2022년 LG전자 협력회 워크숍'을 열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협력사와 함께 22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LG전자 러닝센터에서 '2022년 LG전자 협력회 워크숍'을 열었다. [사진=LG전자]

이번 워크숍에는 조주완 LG전자 사장, 왕철민 LG전자 전무 등 LG전자 경영진과 협력사 81곳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협력회는 LG전자 협력사들의 모임이다.

LG전자와 협력사는 생산성 개선을 위한 디지털 전환과 품질·고객가치 경영, 안전관리와 ESG를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 올 한해 협력사의 원가 절감, 기술 혁신, 품질 개선, 생산성 향상 등 주요 성과를 소개하며 우수협력사 12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LG전자는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해 자금 지원 외에도 경쟁력 강화, 차세대 기술 개발, 교육 지원, 인프라 개선 등 상생협력 5대 추진과제를 수립해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협력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LG전자 협력사 온라인 채용관' 개설, 우수기술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들을 새롭게 도입했다.

조 사장은 "협력사가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과 자동화 시스템 구축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박영선 수습 기자(eune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협력사와 상생 강화"…LG전자, 협력회 워크숍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