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직원이 청소합니다. 환상 지켜주세요"…女 화장실 안내문 시끌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한 여자 화장실에 "남자직원의 환상을 지켜달라"는 다소 의아한 내용의 안내문이 부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우리 동네 화장실 주의사항' 이라는 제목의 글이 확산했다.

게시글에 첨부된 안내문 초반에는 담배꽁초나 물티슈를 변기에 버리지 말아 달라는 일반적인 내용이 담겨있다.

문제가 된 부분은 그다음이다. 안내문 하단에는 "여자에 대한 환상이 가득한 남자직원이 청소한다"며 "환상을 지킬 수 있게 도와달라"고 쓰여 있다.

게시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환상을 왜 화장실에서 가지느냐"며 분통을 터뜨렸다.

이와 비슷한 사례는 앞서 2017년에도 한 차례 논란이 된 바 있다. 당시에도 "여인에 대한 환상이 가득한 남직원이 청소한다"며 "환상을 지킬 수 있게 도와달라"는 안내문이 여자 화장실에 부착돼 갑론을박이 오갔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 같은 사례가 다시 회자되며 여자 화장실에 붙여진 황당 안내문들이 댓글로 속속 등장했다.

한 안내문에는 "저(화장실)를 깨끗이 사용하시면 오늘 본 것을 평생 비밀로 하겠다"고 적혀 있다. 해당 안내문을 공개한 누리꾼은 "비밀로 하지 않으면 어쩔 거냐"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직원이 청소합니다. 환상 지켜주세요"…女 화장실 안내문 시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