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칠성, 이동노동자에 폭염나기 생수 지원 外


[아이뉴스24 김승권 기자] ◆ 롯데칠성, 이동노동자에 폭염나기 생수 지원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5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울시2022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공동 캠페인'에 생수 7만5천500개를 전달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5일 '서울시2022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공동 캠페인'에 참여한 모습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5일 '서울시2022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공동 캠페인'에 참여한 모습 [사진=롯데칠성음료]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택배, 퀵서비스, 대리기사, 배달앱 라이더 등 이동노동자에 대한 폭염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기획됐다.

전달된 생수는 본격적인 폭염기가 시작되기 전인 6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 서울시 노동자종합지원센터 19개소, 휴(休)이동노동자 쉼터 5개소, 도봉·강서·강동 이동노동자 쉼터 등 총 27개소에서 제공된다.

◆ SPC그룹 '해피포인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전략적 제휴

SPC그룹의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로, 2천200만 회원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천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양사는 온∙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모두 아우르는 '국민 멤버십' 결합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네이버페이 앱 내 해피포인트 멤버십을 등록한 후, SPC그룹 브랜드 3사(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 제품 할인 등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다.

우선, 매장 구매가의 5% 현장 할인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해주고, 최종 결제 금액의 3%를 해피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등 총 3가지의 '트리플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각 매장에서 '트리플 혜택'을 최초로 누린 고객들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 포인트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 KT&G, '에쎄 이츠 딥브라운' 출시

KT&G가 새로운 맛의 초슬림 신제품 '에쎄 이츠 딥브라운'을 출시한다.

제품 패키지는 '이츠(It's)' 글자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고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을 함께 배치해 '에쎄 이츠 딥브라운'의 독특한 맛과 흡연감을 표현했다. 또한, 제품에 냄새저감 기능을 적용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도 관리할 수 있다.

'에쎄'는 지난 2004년부터 18년간 국내 담배 시장에서 판매 1위를 지켜오고 있으며, 2021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판매량은 약 346억 개비로 초슬림 담배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를 기록하고 있다.

◆ HK 이노엔 비건 화장품 '비원츠', 연속 완판 기록 달성

HK이노엔의 기능성 비건 화장품 브랜드 '비원츠'가 아이세럼스틱 출시 2달만에 1차 물량 완판을 달성함과 동시에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금번 1차 제조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모은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은 앞서 3차까지 완판을 기록한 '피토 글로우 톤업크림'에 이은 비원츠의 두 번째 히트 상품으로, 3주간 예약판매 주문이 이어지며 완판 행렬을 이어갔다.

비원츠의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은 일주일만 사용해도 달라지는 눈가 케어 제품으로, 주름, 처짐, 잡티까지 다양한 눈가 고민에 도움을 준다. 겉도는 주름 스틱이나 아이크림보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워터 세럼을 손대지 않고 발라 간편하게 눈가 관리를 할 수 있다. 스틸볼 형태의 어플리케이터가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감을 전달하고, 쿨링 특허 성분이 붓기 관리를 도와준다.

더불어, 비원츠의 인기 완판템들은 이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피토 콜라겐 아이세럼스틱'과 함께, 간편한 외출 준비를 도와주는 일명 '아침잠 톤업크림'인 '피토 글로우 톤업크림'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됐다.

◆ 교촌치킨, 야구 경기장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SSG랜더스필드점' 오픈

교촌치킨이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교촌치킨 투고(To go, 특수형 관광지 매장) 매장 'SSG랜더스필드점'을 오픈했다.

교촌 인천 SSG랜더스필드점 전경 [사진=교촌]
교촌 인천 SSG랜더스필드점 전경 [사진=교촌]

이번 오픈한 'SSG랜더스필드점'은 인천에 위치한 야구 경기장 SSG 랜더스필드에 위치해있는 테이크아웃 전용 매장으로, 야구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이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교촌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곳에서는 야구장 특성에 맞게 치즈트러플순살, 허니순살, 레드순살, 살살치킨 등 교촌 인기 순살치킨 메뉴로만 준비해 취식의 편의성을 높였다. 매표소 근처라는 위치적 장점과 야구 경기에 빠질 수 없는 치킨 인만큼 많은 고객들의 많은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정관장 지니펫, 고양이 사료시장 진출

정관장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전문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강아지 사료에 이어 고양이 사료 시장에 진출한다. 홍삼을 펫푸드에 적용해 반려견의 면역력에 대한 애견인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는 정관장 지니펫은 반려동물 면역력을 책임지는 펫푸드로 건강시장을 이끌겠다는 계획이다.

반려묘를 위한 첫 제품은 홍삼담은 '그레인 프리(Grain Free)' 고양이 사료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다. '밸런스업 더캣'은 엄선된 홍삼 성분과 고품질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반려묘의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든 고양이 전용 프리미엄 주식이다.

전 연령대의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밸런스업 더캣' 시리즈는 '더캣 연어&닭고기WITH홍삼'과 '더캣 닭고기&오리WITH홍삼' 2종이다. 신선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포장 하였으며 전 연령의 모든 반려묘가 부담없이 먹기 좋도록 사이즈(0.9cm)를 최적화했다. '밸런스업 더캣'은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에서 제시하는 영양성분별 모든 기준을 충족한다.

◆ 하이트진로, 부산소방본부 산하 6개 소방서 간식차 지원

하이트진로는 '2022 감사의 간식차' 행사의 두번째 지역인 부산소방본부의 소방관들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푸짐한 간식과 선물을 전달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5일 부산 금정소방서를 시작으로 17일 강서소방서까지 3일간 부산소방본부 산하 6개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 간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감사의 간식차 행사는 하이트진로가 2020년을 시작으로 3년째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위해 전국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이다. 올해는 지난 5월 강원소방본부를 시작으로 10월 14일까지 7개 소방본부 산하 30개 소방서를 찾아가며 전국 3천300여명의 소방관에게 간식과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7월 울산소방본부를 다음 지역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 LG생활건강, 격이 다른 콜라보레이션 '자연퐁 X 광주요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대한민국 대표 주방세제 브랜드 '자연퐁'과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이 만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방세제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뛰어난 세척력과 친환경 성분으로 사랑받아온 19년 연속 1등 주방세제 '자연퐁'과 1963년 설립 이후 청와대 국빈 만찬 식기로 알려지는 등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만나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디자인이 더해진 품격있는 주방세제 디스펜서가 탄생한 것이다.

이번 에디션은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미각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청자와 백자를 연상시키는 품격 있는 패키지 디자인의 '청송 에디션', '윤설 에디션'으로 출시됐다. 푸른 소나무를 모티브로 한 '청송'과 흰 눈을 모티브로 한 '윤설' 두 가지 컬러를 규칙적인 각을 따라 빛과 그림자가 주는 연속성이 아름다운 '미각시리즈'에 담았다. 각각 주방세제 디스펜서와 주방세제로 구성돼 있으며, 뛰어난 세척력의 주방세제는 물론 어떤 주방에도 어우러질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맘스터치, 올해도 경찰과 '실종사고 예방 캠페인' 이어가

맘스터치가 올해도 강동경찰서와 함께 경찰의 사회적 약자 보호 대책인 '실종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한다. '실종사고 예방 캠페인'은 매해 수만 명씩 실종되는 아동·치매노인·지적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실종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지문등 사전등록제' 제도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한 캠페인이다.

맘스터치는 지난해 강동경찰서와 진행한 '실종사고 예방 캠페인'을 통해 제도 참여율을 끌어올린 공로를 인정받아 경찰청장 표창을 받았으며, 올해도 해당 캠페인을 이어가 실종사고 예방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전국 1천354개 맘스터치 매장(2022년 1분기 기준)에서 사용 중인 쟁반 종이(트레이 매트)를 활용해 '지문등 사전등록제'를 홍보한다. 매월 수십만 명에게 노출되는 종이에 경찰청의 '안전Dream앱'으로 바로 연결되는 QR코드를 넣어 실종 가족 신고 및 검색, 실종 가족 예방을 위한 지문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 롯데호텔 월드, '나이트 러닝' 크루 모집

롯데호텔 월드는 야간 러닝 클래스 '나이트 러닝(Night Running)'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나이트 러닝은 9월 30일까지 격주로 총 10회가 열리는 러닝 클래스다. 러닝 크루는 20명의 입문자로 구성된다. 롯데호텔 월드 지하 1층에서 저녁 7시 30분에 모여 잠실 한강 공원 야경을 따라 최대 7km를 1시간 30분 동안 달리는 코스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롯데호텔월드 해시태그와 함께 러닝 사진 업로드 시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다이렉트 메시지(DM)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러닝 크루에게는 ▲롯데호텔 월드 객실 대여 ▲생수 2병 ▲앤젤리너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 ▲롯데호텔 월드 4시간 주차권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특히 객실은 러닝 전 환복, 짐 보관부터 러닝 후 샤워까지 가능하도록 저녁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참가자에게 객실이 하나씩 제공되어 편의성을 더했다.

/김승권 기자(peac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칠성, 이동노동자에 폭염나기 생수 지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