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메타버스, 이랜드 계열사와 NFT 사업 MOU”


코코몽 등 인기 캐릭터 포함 미디어 콘텐츠 기반의 NFT 서비스 진출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갤럭시아머니트리는 30일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이랜드그룹 IT 계열사인 이랜드이노플과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갤럭시아메타버스 사옥에서 진행됐고,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이사와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이사·임직원들이 참여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30일 자회사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이랜드이노플과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은 좌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이사, 우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이사)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는 30일 자회사 갤럭시아메타버스가 이랜드이노플과 대체불가능토큰(NFT) 사업 확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사진은 좌 김지원 이랜드이노플 대표이사, 우 고광림 갤럭시아메타버스 대표이사)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양사는 ▲코코몽 IP를 활용한 NFT 발행·판매 ▲캐릭터와 미디어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NFT 서비스 창출 ▲NFT 플랫폼 기술 자문·협업에 관한 파트너십 강화 등에서 협력한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최근 NFT는 마케팅의 일환으로도 활용되는 만큼 인기 캐릭터 코코몽 IP를 활용한 NFT 발행에 기대가 크다”며 “향후 이랜드 멤버십을 위한 특화 서비스 PEP(프로필사진) 등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갤럭시아메타버스는 NFT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를 통해 오는 4월 1일 첫 코코몽 NFT ‘디지털 코코몽 시리즈’를 발행, 판매할 예정이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메타버스, 이랜드 계열사와 NFT 사업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