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갤럭시아머니트리, BNK경남은행 모바일 쿠폰몰 서비스 시작


“기업 대상 서비스 확대할 것”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가 BNK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모바일 쿠폰몰’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아머니트리의 금융권 전용 쿠폰몰 서비스 오픈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들은 BNK경남은행 모바일 쿠폰몰에서 카페, 음식점 등 국내 프랜차이즈 모바일 쿠폰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국내 최초 모바일 상품권을 발행하고 유통한 업력을 보유 중이며 모바일 상품권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상품권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 쿠폰까지 영역을 확대했으며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전문 솔루션을 보유한 경쟁력으로 BNK경남은행과 제휴 관계를 맺었다.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가 BNK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모바일 쿠폰몰’을 열고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핀테크 전문 기업 갤럭시아머니트리가 BNK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 ‘모바일 쿠폰몰’을 열고 이벤트를 열었다. [사진=갤럭시아머니트리]

BNK경남은행은 이벤트 쿠폰을 구입하면 동일한 쿠폰을 1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1+1 이벤트’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홍성식 갤럭시아머니트리 O2O사업본부장은 “스마트폰이 필수품이 되면서 모바일 중심으로 라이프 스타일이 바뀌고, 선물 역시 모바일 상품권이나 쿠폰으로 주고받는 시대” 라며 “특히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고 있어 모바일 쿠폰 이용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BNK경남은행을 시작으로 각 기업들에 커스터마이징 한 쿠폰몰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갤럭시아머니트리, BNK경남은행 모바일 쿠폰몰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