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파크투어, '두바이 전문몰' 오픈


추천일정∙맛집∙쇼핑∙액티비티 등 여행정보·예약 한번에

[이민정기자] 인터파크투어가 두바이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행상품을 제공하는 '두바이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주요 루트 안내와 관광정보, 맛집, 쇼핑, 레저, 액티비티, 추천호텔까지 두바이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문몰을 운영해 여행객들의 편리한 여행을 도울 예정이다.

두바이 전문몰은 ▲여행상품 ▲Only(온리) 두바이 ▲Enjoy(엔조이) 두바이 ▲Romantic(로맨틱) 두바이 ▲테마여행 ▲두바이 여행TIP(팁) 등 6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가족, 허니문, 레이디스 여행객에게 알맞은 추천 루트를 소개하고 스탑오버 여행객들을 위한 일정별 여행정보도 상세히 제공한다. 또 오직 두바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분수쇼, 베스트 야경스팟, 사막사파리 등 이색 콘텐츠와 실제 여행 시 도움이 되는 팁도 준비했다.

기존에는 몰랐던 두바이의 새로운 모습을 고퀄리티로 무장한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광활한 사막을 조망하는 항공 촬영 영상과 첨단 영상 장비를 활용한 고화질 영상등은 전문 미디어 아티스트들이 파트별로 제작에 참여해 더욱 생생하게 두바이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전달했다.

인터파크투어는 두바이 전문몰 오픈을 기념해 7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두바이 전문몰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바이 영상을 SNS에 공유한 후 축하 메시지와 함께 공유 URL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상품권 5만원권(2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1만원권(15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31일까지 두바이 전문몰에서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한 달러북(7달러 상당)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터파크투어, '두바이 전문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