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S4 '3on3 프리스타일' 공식 웹사이트 오픈


게임 소개 및 캐릭터 세부 정보, 스크린샷, 트레일러 영상 공개

[박준영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스포츠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17일 발표했다.

게임쇼 'E3 2016'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콘퍼런스' 행사에 맞춰 열린 이번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소개와 캐릭터 3종에 대한 상세 정보, 스크린샷, 트레일러 영상 등 다양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베타 트레일러 영상에는 올해 여름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에 대한 소식이 포함돼 있어 북미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3on3 프리스타일'은 실시간으로 3대3 길거리 농구를 즐길 수 있는 PS4 전용 게임이다. 사실감 넘치는 경기 진행 방식으로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표현했으며,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원작이 가진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김찬현 조이시티 사업개발부장은 "'3on3 프리스타일'은 콘솔 게임에 대한 수요가 높은 북미 지역 문화와 콘솔 이용자 성향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게임"이라며 "콘솔 시장에서 길거리 스포츠 장르가 수년간 공백인 상황이라 글로벌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는 현지 평가를 얻고 있어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PS4 '3on3 프리스타일' 공식 웹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