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스텔라 "친근한 모습 보여드릴 기회 없어"


18일 신곡 '찔려' 발표

[정병근기자] 걸그룹 스텔라가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했다.

스텔라가 1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새 앨범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스텔라는 "이번엔 자극적인 요소를 줄이고 나왔다"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기회가 없다. 리얼리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댓글을 다 보는데 '그만 벗고 예능에 나오라'는 글들이 있다. 물론 우리도 나가고 싶은데 줄이 너무 길다. 인지도가 오르면 다른 방송에도 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스텔라는 이날 정오 새 앨범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찔려'를 비롯해 '두 유 히어 미?(Do you hear me?)', '인섬니아(Insomnia)', '러브 스펠(Love Spell)', '신데렐라', '떨려요'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찔려' 는 모두가 한 번씩은 겪을 사랑이 끝나가는 지점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이별을 말하지 못해 우물쭈물하는 남자와 그런 상황이 두렵지만 진심을 알고 싶은 여자의 심정을 그녀의 찔려? 라는 질문으로 남자의 입장정리를 기다리는 곡이다.

스텔라는 "음악 좋다는 칭찬이 가장 좋다. 응원을 받으면 더 좋은 곡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인정받고 싶다"며 "팬들이 컴백할 때마다 콘셉트가 뭔지 물어본다. 팬들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 1위로 팬들에게 보답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스텔라 "친근한 모습 보여드릴 기회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