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선영-창민, 신개념 '펫방' MC 나선다…'마이펫상담소'


24일 오전 11시 스카이펫파크 첫 방송

[김양수기자] 방송인 안선영과 2AM 창민이 반려동물 상담을 주제로 입담을 나눈다.

스카이티브이의 반려동물 전문채널 스카이펫파크는 24일부터 매주 오전 11시에 '마이펫상담소'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마이펫상담소'는 TV와 인터넷을 결합한 최근 예능 트렌드에 맞춰 인터넷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신개념 '펫방'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게스트나 시청자가 자신이 키우는 반려동물에 대한 궁금증을 이야기하면 전문수의사와 훈련사로 유명한 이웅종 소장이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며, 펫 쿡, 펫테랑(펫 분야 전문가) 코너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방송 첫 회인 24일에는 가수 조권이 '내 견공에게서 낯선 향기가 난다' 편에 반려견 가가, 비버(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와 함께 출연한다. 2회에는 소년공화국, 3회에는 구지성이 나와 애견의 '애정 고민'을 털어 놓는다. 4회에는 그룹 티아라가 출연할 예정이다.

'마이펫상담소'는 각 분야의 펫테랑을 통해 반려동물에서 나는 냄새와 피부질환에 관한 펫 관리법,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를 통한 펫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소개한다. 또한 패션 디자이너, 용품 디자이너를 통해 주인과 하나되는 커플룩, 순수혈통을 이어주는 커플매니저 등을 소개, 재미와 위트를 겸한 살아 있는 리얼 펫 버라이어티 토크쇼를 선보인다. 또한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건강 상담, 문제행동 교정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독특하고 별난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마이펫상담소는 이달 24일부터 스카이펫파크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며, 방영 2주전인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선영-창민, 신개념 '펫방' MC 나선다…'마이펫상담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