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 수트로 韓서 바비큐 가게 하고파"


'어벤져스2' 출연진 내한

[정명화기자] 할리우드 스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유머러스한 방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감독 조스 웨던/제작 마블스튜디오, 이하 어벤져스2)의 감독과 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조스 웨던 감독과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수현이 참석했다.

영화는 더욱 강력해진 어벤져스와 평화를 위해서는 인류가 사라져야 한다고 믿는 울트론의 사상 최대 전쟁을 그린다. 속편인 '어벤져스2'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크리스 헴스워스·스칼렛 요한슨·사무엘 L.잭슨·크리스 에반스·제레미 레너·코비 스멀더스·마크 러팔로 등 전편에 등장했던 할리우드 톱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1편을 연출한 조스 웨던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며 "쇼핑이 밀려 있어 최대한 빨리 진행했음 한다"고 유머러스한 첫 소감을 밝혔다.

세번째 방한인 그는 "3D 프린터로 인쇄된 느낌이라 녹아버릴 것 같다"며 "'한국의 열정적인 팬과 음식을 부럽게 생각하고, 크리스 에반스가 한국에서 촬영한 것이 너무 부럽다. 나도 곧 한국에서 촬영할 날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아이언맨 수트가 있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냐는 말에 "공항에서 시내로 한번에 세명 정도 운반하는 셔틀 서비스를 하고 싶고 다른 하나는 바비큐 가게를 하고 싶다. 고기를 가슴에 올려놓으면 고기가 익게 하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12년 개봉한 '어벤져스' 1편은 한국에서 개봉해 707만4천867명의 총 관객을 모으며 관객몰이에 성공했다. 오는 2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 수트로 韓서 바비큐 가게 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