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달환, 1살 연하 일반인과 3월21일 결혼


1년6개월 열애 끝 결혼 "많은 축하 부탁"

[이미영기자] 배우 조달환이 1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한다.

8일 조달환의 소속사 채움엔터테인먼트는 "조달환이 오는 3월 21일 서울 한강 반포지구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펜션에서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2013년 여름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해 1년6개월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이후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3월로 결혼 날짜를 정했다. 조달환 예비 신부는 일반 회사에 다니는 회사원으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조달환 커플은 옆에서 보고만 있어도 정말 예쁜 커플이다. 변함없이 서로에게 한결같고 존중하고 아름다운 사랑 지켜온 두 사람이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려 한다"며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드리며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조달환의 결혼식의 사회, 축가 등 세부 사항은 미정이다.

한편 조달환은 그동안 드라마 '천명'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고 영화 '공모자들' '기술자들' '상의원' 등 수많은 영화에서 넓은 스펙트럼과 뛰어난 존재감으로 대중들에게 '씬 스틸러' 배우로 사랑 받아 왔다. 지난해 연말 열린 2014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조달환은 단막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조달환은 KBS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에서 국정원 첩보 전문가 김현태 역할로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달환, 1살 연하 일반인과 3월21일 결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