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민아 "태연 '만약에', 굉장히 잘 부르고 싶었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서 조정석과 남편 호흡

[권혜림기자] 배우 신민아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서 태연의 인기 곡 '만약에'를 소화했다.

1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감독 임찬상/제작 필름모멘텀)의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임찬상 감독과 배우 조정석·신민아·라미란·배성우·윤정희·고규필이 참석했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4년의 연애 끝에 막 결혼한 영민(조정석 분)과 미영(신민아 분)의 신혼 생활을 그린다. '사랑하지만 때론 꼴도 보기 싫은' 남녀의 미묘한 심리를 생생한 상황과 대사로 그린다.

이날 신민아는 결혼의 현실에 대해 생각해본 적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상상을 해봤는데 부모님이나 주변에서 결혼한 분들을 보니 가족같더라"며 "싸우는 것 같아도 싸우는 게 아니라 대화하는 거라고 답하는데, 그 목소리 톤이 일정하다"고 알려 웃음을 줬다.

극 중 신민아가 연기한 미영은 한 밤중에 친구들 앞에서 노래를 시키는 남편 영민의 부탁 때문에 드라마 '쾌도 홍길동' OST이자 태연의 히트곡 '만약에'를 부른다. 영화 속 상황에 어떻게 몰입했는지 묻자 신민아는 "용서는 안되는데 친구들 앞에서 굉장히 잘 부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며 "남편 기도 살려 줄 겸 그랬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조정석은 신민아의 노래에 대해 "노래를 세상 너무 못, 아니 잘한다. 너무 잘한다"고 답해 장난기를 드러냈다. 배성우는 "너무 잘하신다"며 "윤정희도 노래를 했다. 샹송을 하는데, 어마어마했다"고 알렸다. 이에 윤정희는 "이번에 연기보다는 솔직히 노래 연습 하느라 고생을 많이 했다. 열심히 했는데, 모르겠다"고 알렸다. 고규필은 당시 촬영 현장을 떠올리며 "재밌었다. 둘 다 노래를 아주 잘 하셨다"고 돌이켰다.

영화는 이명세 감독의 1990년작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원작은 배우 박중훈과 故최진실이 주연을 맡아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다. 20여년 만에 임찬상 감독의 연출로 다시 관객을 만난다. 오는 10월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민아 "태연 '만약에', 굉장히 잘 부르고 싶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