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적'vs'군도' 캐릭터 빅매치, 여름 흥행 이끌까


멀티캐스팅 영화 흥행 뒤 이을지 관심

[권혜림기자]흥행 격돌을 앞둔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 '해적'과 '군도:민란의 시대'가 흥미진진한 캐릭터 대결을 예고한다.

오는 7월23일 개봉하는 '군도:민란의 시대'(이하 군도)와 8월 개봉 예정인 '해적'은 스타 배우들의 대거 출연은 물론 생생한 캐릭터들의 등장으로도 영화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해적'은 두 주연 배우 김남길과 손예진의 만남은 물론 유해진, 이경영, 오달수, 김태우, 설리 등 대한민국 명품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시선을 끈다. 배우 강동원이 군 제대 후 첫 번째 복귀작으로 택한 '군도' 하정우와 강동원의 만남에 더해 이성민, 조진웅, 이경영, 김성균 등의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2년간 영화 '도둑들' '감시자들' '관상' 등 멀티 캐스팅 영화들이 흥행을 이룬 만큼 '해적'과 '군도'의 흥행 대결에도 시선이 쏠린다.

두 영화는 개봉을 앞두고 각각 11인과 10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온라인을 달군 바 있다. 영화 포스터 사상 드물게 10종이 넘는 화려한 캐릭터 포스터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각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생생하게 살아있는 캐릭터들로 영화의 몰입도를 높였다.

'해적'과 '군도'는 남녀, 남남 주인공을 중심으로 하는 기존의 영화들과는 다르게 그룹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들 간 라이벌 구도가 극의 재미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인물 개개인의 갈등과 대립 보다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라는 세 그룹이 펼치는 대격전과 탐관오리와 의적들의 팽팽한 대립구도가 주는 재미 또한 두 영화에서 볼 수 있는 재미다.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대격전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다.

'군도'는 탐관오리들의 핍박과 착취 아래 놓여 전국 각지에서 백성들의 봉기가 끊일 날이 없었던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액션 활극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적'vs'군도' 캐릭터 빅매치, 여름 흥행 이끌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