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外


[장유미기자]

◆ KGC인삼공사, 설 맞아 프로모션 실시

KGC인삼공사는 이번 설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포인트 추가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이 쉽게 홍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 로드샵과 농협에서는 구매금액 15만원당 1만원 혜택을,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3일까지 설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멤버스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구매 금액대 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로드샵에서 KB카드와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로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10만원 미만의 실속형 제품에서 3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탐앤탐스, '그래, 결심했어!' 이벤트 실시

탐앤탐스는 오는 26일까지 매장에서 신년 계획을 메모한 인증샷을 탐스놀이터나 페이스북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그래, 결심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자신의 다짐과 각오를 가장 잘 작성한 최고의 '다짐 용자'를 각각 1명씩 선발해 정동진 해맞이 무박 커피여행 상품권과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인켈 블루투스 스피커 및 아메리카노(각 2명), 공연 초대권과 탐앤탐스 플래너(각 2명) 등 다양한 경품을 새해 선물로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40명에게는 영화 조선미녀삼총사 온라인예매권과 모바일 1천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 양주눈꽃축제, 양주 아트밸리에서 열흘간 개최

크라운-해태제과와 함께 하는 '양주눈꽃축제'가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 일원에서 열린다.

'눈과 예술, 하얀 감동'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개막되는 이번 행사는 겨울축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크라운-해태제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주눈꽃축제는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들이 만든 1천개의 눈떼조각 전시존을 중심으로 지난달 27일 개장한 씽씽썰매존과 눈놀이광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양주눈꽃축제 눈썰매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아트블럭에 가입한 크라운-해태제과 고객은 적립된 블럭으로 결제 후 입장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분증을 제시하는 양주시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보해, 설 맞아 선물세트 12종 선봬

보해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정성을 가득 담은 설 선물세트 1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국산 복분자의 진한 맛과 향이 일품인 '보해 복분자주' 선물세트와 12년간 숙성시킨 명품 전통주 '매취순 12년' 세트를 새로 구성, 전통주의 품격을 담은 '매취순 10년'의 명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플럼와인 '매이(MAY)' 선물세트 등 전통주의 품격을 고스란히 담은 선물세트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이번에 선보인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 할인 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 강강술래, 돈가스 2종 출시

강강술래가 13일 '통등심돈가스'와 '모짜렐라돈가스' 등 가정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의 등심 부위를 통째로 사용해 맛이 담백하고 고소하며 생(生) 빵가루를 입혀 만들어 정통 돈가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모두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한 끼 식사대용뿐 아니라 자녀들의 도시락 반찬이나 영양간식, 술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한편, 강강술래는 출시 기념 이벤트로 이달 말까지 전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전화주문을 통해 신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 카페도어즈, 국내 카페시장 공략 나서

스타셰프 레이먼킴이 직접 메뉴개발과 운영을 총괄하는 카페도어즈가 본격 국내 카페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2012년 오픈한 이곳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에 본점을 둔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로 현재 수도권에 2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며, 미국 등 해외점 오픈도 준비 중에 있다.

김동희 카페도어즈 대표는 "정직한 식음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우리의 모토"라며 "프리미엄 커피와 메뉴로 본격적인 카페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GC인삼공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