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 그룹 코리아, BMW∙MINI 고객 대상 '패밀리 위크' 캠페인


보증 만료 차량에 무상점검 서비스·필터류 교체시 최대 30% 할인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필터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

MINI 패밀리 위크 이미지. [사진=BMW 그룹 코리아]
MINI 패밀리 위크 이미지. [사진=BMW 그룹 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행사 기간 동안 BSI∙MSI가 만료된 BMW·MINI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연막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마이크로 필터를 비롯한 BMW 정품 필터류를 교체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준다. 2종류 이상의 필터를 교환하는 경우에는 3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시티 스쿠터, 베이비 레이서, 미니어처 등 가족과 관련된 BMW·MINI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30% 할인해준다.

BMW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교체시 BMW 수납 박스를, MINI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교체시 MINI 도어 핀을 증정한다. BMW∙MINI 오리지널 타이어 4본을 교체하면 BMW·MINI 플로팅 허브 캡과 캠핑 웨건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합산 이용 금액이 50만원을 초과한 BMW 고객에게는 골프 파우치를, MINI 차량 소유 고객이 3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합산 200만원 이상(MINI 고객은 15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BMW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결과에 따라 가족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단, 합산 금액에서 사고수리, 라이프타일 제품 구매 금액, 타이어 구매 금액은 제외된다.

아울러 액시던트 케어 캠페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BMW 또는 MINI 서비스 쿠폰 10만원권을 지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My BMW 및 MINI 앱을 통해 예약·입고한 고객에게는 BMW∙MINI 정품 우산을 증정한다. 구독형 차량관리 프로그램인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가입하고 차량 입고까지 완료한 BMW 고객에게도 BMW 우산을 제공한다.

이번 패밀리 위크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그룹 코리아, BMW∙MINI 고객 대상 '패밀리 위크'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