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창호, 웨이브 '이사장님은 9등급' 출연…문성현x김시경 호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맨 이창호가 OTT 드라마 '이사장님은 9등급'에 출연한다.

'이사장님은 9등급'은 아버지가 남긴 명문고의 이사장이 된 불량 학생 나이수(문성현 분)와 힘든 가정 속에서도 무엇이든 완벽하게 해내는 전교 회장 한바탕(김시경 분)이 명문 고등학교에서 만나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개그맨 이창호 [사진=메타코미디 ]
개그맨 이창호 [사진=메타코미디 ]

극 중 이창호는 총수의 뒤를 지키는 집사같은 존재인 황 변호사 역으로 등장한다. 냉철함과 차가움 속에 위트와 정의감이 숨어있는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앞서 이창호는 '힘쎈여자 강남순'에서 희대의 사기꾼 브래드 송(아키라 분)의 비서 남홍도 역을 맡아 특유의 감초 역할을 자연스럽게 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맛깔나는 대사와 개성 강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존재감을 빛낸 바 있어 두 번째 도전하는 정극 연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창호는 '개그콘서트'를 통해 사랑을 받았다. 이후 곽범과 함께한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비롯해 인기 콘셉트 아이돌 매드몬스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배우로도 활동하는 등 전천후 아티스트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사장님은 9등급'은 웨이브(Wavve)를 통해 29일 첫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2편씩 공개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창호, 웨이브 '이사장님은 9등급' 출연…문성현x김시경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