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코어게임즈, '데블위딘: 삿갓' 얼리 액세스 기념 '악귀를 벤닭' 제공


호응하고 응원해 준 이용자에 감사 의미 담은 신규 무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뉴코어게임즈(대표 이만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데블위딘: 삿갓'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아이템 '악귀를 벤닭'을 제공한다.

악귀를 벤닭은 악귀들에게 먹혀 죽어갔던 수많은 닭들의 원혼이 깃들여진 검이라는 설정이다. 검날이 세워진 검신 위치가 우는 닭인형으로 유명한 캐릭터 형태로 제작됐다. 악귀를 벤닭은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2회 이상 죽을 경우 자동적으로 지급된다.

[사진=뉴코어게임즈]
[사진=뉴코어게임즈]

회사 측은 "얼리 액세스 버전 출시 일주일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전달해 준 피드백을 잘 검토해 게임을 개선하고 수정할 수 있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초반부 진행에 도움이 될 신규 무기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기회가 생길 때마다 재미있는 공략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블위딘: 삿갓은 지난 4월 9일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스토브에 얼리 액세스 버전으로 정식 출시됐다. 향후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스팀 이용자 평가 기준 만족도 80% 이상을 기록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코어게임즈, '데블위딘: 삿갓' 얼리 액세스 기념 '악귀를 벤닭'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