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몬, 냉장⋅냉동식품 신선배송 시작


집밥 수요 증가에 발맞춰 파트너사 재고관리부터 주문·배송 원스톱 지원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티몬은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 ‘T프라임’에 ‘프레시몰’을 신설하고 냉장⋅냉동식품 신선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이 T프라임에 프레시몰을 신설했다. [사진=티몬]
티몬이 T프라임에 프레시몰을 신설했다. [사진=티몬]

프레시몰은 냉장⋅냉동식품 전문의 신선 풀필먼트 서비스다. 물류 관계사인 큐익스프레스와 함께 입점 파트너들의 재고관리와 주문, 배송을 원스톱 지원하며 편의성과 쇼핑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최근 집밥 수요 증가와 더불어 간편식 주문이 크게 상승하고 있는 점도 주효했다. 티몬에서 최근 한달간(3월10일~4월10일) 냉장⋅냉동식품 거래액은 지난해 동기대비 118% 상승했다. 품목별로는 △소시지·핫도그·피자·어묵 257% △만두·돈까스·치킨·튀김 157% △양념·육가공·수산 103% △탕·찌개·국·쿠킹박스 60% 등이 각각 늘었다.

티몬은 프레시몰에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냉장⋅냉동 식품 50여종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김준영 티몬 SQM본부장은 “집밥 증가와 더불어 온라인 간편식 구매가 확장됨에 따라 냉장⋅냉동식품 풀필먼트 전문관을 개설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티몬은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와 마케팅을 지원하며 파트너들의 성장을 돕고 브랜드와 고객들의 연결을 강화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냉장⋅냉동식품 신선배송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