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소라X신동엽, 약속 지켰다...'SNL'서 재회 "내 인생의 한페이지 장식했던 친구"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방송인 이소라가 옛 연인 신동엽과 재회했다.

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는 이소라가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는 "보통 어린 신부들은 아침 5시에 미용실에 집합시켜 메이크업하고 화장하고 옷을 입고 열두시에 나가도 그렇게 쌩쌩해서 남편들한테 '셀카 찍을까?' 이런다고 하더라. 그런데 나이 든 신부들은 그렇게 꾸며주는데 나올 때 되면 정말 늙어가지고 식장에 시체처럼 들어간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SNL 코리아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사진=쿠팡플레이]

이어 "'SNL 코리아' 팀이 얼마나 엄청난 팀이냐면, 저 같이 나이 많은 여자를 12시간을 리허설 시키더라. 12시간 리허설 끝에 제가 세월을 이렇게 직통으로 맞았다. 아침에는 좀 팔팔했는데 그래도 지금 이 모습이 저다. 오늘 여러분께 제 모습 그대로 보여드리겠다"고 재치있는 인사를 전했다.

이소라는 "전 'SNL'의 정말 오래된 팬이다. 그런데 이 자리에 서기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다. 초대를 해주신 신동엽 씨께 감사 인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신동엽이 등장했고, 그는 "약속을 진짜 이렇게까지 지켜줄 거라 생각 못 했는데, 약속 지켜줘서 고맙다. 내 인생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던 친구가 이렇게 나와줘서 너무 고맙다. 이렇게 온 거, 제대로 놀아보자"고 제안했고, 이소라도 "좋아"라고 흔쾌히 답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소라X신동엽, 약속 지켰다...'SNL'서 재회 "내 인생의 한페이지 장식했던 친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