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문화재단, '2024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 모집


넷마블아카데미 9기 정규과정,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주 1회 진행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2024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 정규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이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를 모집한다. [사진=넷마블]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게임 개발 관련 기본 역량을 갖춘 청소년을 선발, 8개월의 정규과정을 운영해 집중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9기 정규과정은 넷마블 사옥 내 교육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열린다.

게임 개발에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중·고등학교 청소년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중 1개 분야에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이며, 1차 심사(서류전형), 2차 심사(심층면접 및 전공테스트)를 거쳐 최종 선발된 신청자에게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선발된 신청자들은 실제 게임 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의 멘토링을 지원받게 된다. 이 밖에도 △소통과 협업을 경험할 수 있는 팀 단위 교육 △직접 만든 게임을 외부에 선보일 수 있는 전시 기회 △게임경진대회를 통한 우수작품 시상 및 상금 수여 △1~9기 게임아카데미 구성원이 함께하는 리유니온데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문화재단, '2024 넷마블게임아카데미 9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