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MCND "무관객 쇼케 속상하지만 건강 우선, 후회없이 활동"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MCND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여파 속 데뷔한다. 무관중 쇼케이스 및 음악방송을 진행하는 MCND는 팬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한편 후회없는 무대를 하겠다고 말했다.

그룹 MCND는 2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서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데뷔를 알렸다.

MCND는 틴탑, 업텐션, 이진혁 등이 소속된 티오피미디어 소속사의 새 보이그룹으로, 캐슬제이(Castle J)와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TOP GANG'을 통해 프리 데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1월 'TOP GANG'을 정식 발매하고 2주간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그룹 MCND가 'ICE AGE'로 정식 데뷔한다.[사진=티오피미디어]
그룹 MCND가 'ICE AGE'로 정식 데뷔한다.[사진=티오피미디어]

MCND는 코로나19 확산 속 쇼케이스를 열게 됐다. 이날 쇼케이스는 취재진의 발열 검사 및 건강 문진표 작성, 마스크 제공 등 신종코로나19 확산 예방 노력 속 진행됐다.

MCND는 "오늘 쇼케이스도 관객 없이 진행이 된다. 속상하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아티스트와 팬들의 건강이 최우선이다. 무대로서, 방송으로서 후회없는 무대를 꾸미겠다. 열심히 활동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MCND가 보여주고자 하는 음악과 무대, 스타일까지 모두 담은 앨범으로,'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자신감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ICE AGE'는 본격적인 데뷔를 통해 MCND가 보여줄 자신감과 열정, 포부를 담은 곡이다.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보란 듯이 지금 이 무대 위를 얼리고 손짓 하나로 가뿐히 다 부시지' 등의 가사에 패기를 드러냈다. 노래가 진행되는 동안 쉴 새 없이 이어지는 격한 퍼포먼스와 칼군무로, 파워풀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표현했다.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은 오는 2월 27일 온라인 발매되며,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MCND "무관객 쇼케 속상하지만 건강 우선, 후회없이 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