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LG 시그니처' 라인업 확대…와인셀러·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출시


LG 시그니처 라인업 5종에서 7종으로…가격은 다소 비싸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는 9일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와인셀러와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를 국내에 출시했다.

이로써 LG전자는 국내에 출시된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OLED(올레드) TV, 프렌치도어 냉장고, 세탁기, 가습공기청정기, 에어컨 이외에 총 7종으로 늘렸다.

 [출처=LG전자]
[출처=LG전자]

두 제품은 제품 외관과 내부에 스테인레스를 적용했다. 또 고객이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했다. 각각 노크온 기능과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을 탑재해 보관 중인 음식물의 종류와 양을 쉽게 확인 가능하다. 두 기능 모두 도어를 여닫는 횟수를 줄여 도어 전체를 여닫을 때에 비해 냉기 유출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고객이 음성인식 기능과 제품 하단에 있는 센서를 사용해 냉장고 상단의 도어를 자동으로 열 수 있도록 오토 스마트 도어 기능을 탑재했다. 또 제품 앞쪽에 있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아래쪽 서랍이 자동으로 열리면서 식품을 저장하는 공간이 위쪽 방향으로 올라오는 오토 리프트 기능도 장착했다.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의 와인케어시스템은 24시간 내내 0.5도(℃) 이내의 온도편차를 유지하는 온도케어, 동굴 속 와이너리 환경을 유사하게 재현해 최적의 습도를 유지하는 습도케어, 저진동 기술을 탑재해 진동을 최소화하는 진동케어 등이 최대 65병의 와인을 보관한다.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푸드케어시스템은 24시간 자동정온 기능, 유제품, 생선 등을 맞춤온도로 보관해주는 컨버터블 팬트리 등을 탑재했다.

두 제품의 가격은 각각 740만원, 670만원이다. LG베스트샵 대치본점 및 강서본점, 주요 백화점 등에서 LG 시그니처 와인셀러와 LG 시그니처 상냉장·하냉동 냉장고를 포함해 총 7종의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LG 시그니처' 라인업 확대…와인셀러·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