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트진로, '테라' 앞세워 센텀맥주축제 후원 나선다


7회째 특별 후원…"부산 대표 축제 도움되도록 노력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하이트진로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테라'를 앞세워 7년째 부산 대표 지역축제인 '센텀맥주축제'의 특별 후원사로 참여한다.

하이트진로는 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관하는 '청정라거 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에 참여해 테라 등 브랜드 선호 확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부산 센텀맥주축제는 문화 축제와 공연이 어우러진 대표적 축제로, 부산 대표 축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1회부터 올해까지 후원사로 참여해 브랜드 홍보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센텀맥주축제는 부산 시민은 물론,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의 참여가 늘어나며 지난해에는 5만6천여명의 방문자를 기록했으으며, 올해는 7만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이트진로가 '테라'를 앞세워 센텀맥주축제 후원에 나선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테라'를 앞세워 센텀맥주축제 후원에 나선다. [사진=하이트진로]

이번 센텀맥주축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17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센텀 KNN타워 광장에서 진행된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및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행사 기간 동안 '청정라거 테라 존', '진로&참이슬16.9도 존', '이벤트 존'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테라의 생맥주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도록 특별 공급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부산센텀맥주축제가 앞으로도 부산을 대표하는 맥주축제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빨리 찾아온 무더위에 맛있는 맥주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부산센텀맥주축제에 방문해 시원한 여름을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테라' 앞세워 센텀맥주축제 후원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