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청순 첫 도전…성공적"


16일 새 앨범 '레드 문'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청순한 분위기의 곡을 선보인다.

마마무가 1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뿌듯하다"고 밝혔다.

그간 강렬한 걸크러쉬의 매력을 보여줬던 마마무는 이번 앨범 수록곡 '하늘하늘(청순)'을 통해 이전과는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마마무는 "'하늘하늘(청순)'은 그동안 저희가 보여드리지 못한 청순함을 표현했다. 청순 도전은 성공"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나 해'를 비롯해 호러블한 분위기의 '여름밤의 꿈', 촉촉한 일렉 기타 리프에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감미로운 미디엄 알앤비 '장마', 문별의 솔로 데뷔곡 '셀피쉬(SELFISH)' 등 6트랙이 수록됐다.

마마무는 "'잠이라도 자지'라는 곡은 우리끼리 말장난을 하다가 만들었다. 진지한 것 같지만 가사를 들으면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된다. '여름밤의 꿈'에는 무서운 이야기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너나 해'는 정열적인 여름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라틴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레게톤 장르의 곡이다. 제멋대로 굴고 자신을 먼저 챙기는 이기적인 연인에게 당당하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가 마마무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만나 한층 다이내믹한 곡으로 완성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청순 첫 도전…성공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