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쿠데이즈' 진행…130개 브랜드 40% 할인


매일 아침 7시 신규 특가 이벤트…로켓배송·쿠런티 등 최대 혜택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쿠팡은 6~12일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쿠데이즈(Cou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13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주문 후 다음날까지 배송되는 '로켓배송'을 비롯해 초특가 이벤트, 즉시할인, 장바구니 쿠폰, 쿠팡캐시 적립 등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매일 아침 7시에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선별해 선착순으로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첫날인 6일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삼성전자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위닉스 제습기, 쿠첸 전기압력밥솥 등을 특가 상품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가전디지털·주방용품·출산유아동·홈인테리어·쿠런티 등 총 16개 테마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과 샤바스·보몽드·더자리 등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에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수잔 켄드라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우수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쿠팡에서 카테고리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들을 파격가로 구매하고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의 간편결제 '로켓페이'를 이용하면 번거롭게 비밀번호나 지문을 입력할 필요 없이 원터치로 간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로켓페이는 자주 사용하는 은행계좌 이체,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로켓머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계좌이체와 로켓머니로 이용 시 결제금액의 2%가 쿠팡캐시로 적립된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쿠데이즈' 진행…130개 브랜드 4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