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리어트, 회원 로열티 프로그램 하나로 통합


올해 8월 새 로열티 프로그램 공개…모먼츠 경험 플랫폼 확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올해 8월 회원들을 대상으로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의 각종 혜택을 하나로 통합한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새 로열티 프로그램은 기존 프로그램과 비교해 포인트 적립률이 평균 20% 높아졌으며, 풍부한 혜택을 담고 있다. 전 세계 127개국 6천500곳의 호텔이 소속된 메리어트 산하 글로벌 브랜드 29개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최초로 예약 및 숙박 뒤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진다.

또 기존 경험 플랫폼인 '모먼츠(Moments)'도 1천여곳의 여행지에서 11만 가지의 경험을 선택할 수 있는 등 혜택의 범위가 확대된다. 모든 현금 결제 고객에게는 관광명소 입장 티켓과 투어 경험이 제공되며, 포인트 사용 회원에게는 새롭게 선보이는 맞춤형 '모먼츠 라이브(Moments Live)' 이벤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데이비드 플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로열티 부문 부사장은 "여행을 떠나고 싶은 욕망이 강한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로열티 프로그램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8월부터 회원들은 광범위한 호텔 포트폴리오에 걸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8월부터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SPG 회원 계정은 로열티 포트폴리오 전체를 아우르는 단일 계정으로 통합된다.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 명칭은 신규 프로그램 명칭이 지정되는 2019년 전까지 그대로 유지되며, 개별 혜택은 통합된 형태로 제공된다. 동시에 메리어트닷컴, PG닷컴, 메리어트앱, SPG앱, 고객참여센터 전화를 통해 최초로 전체 포트폴리오 소속 호텔에 대한 예약 서비스가 제공된다.

카린 팀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글로벌 마케팅 최고책임자는 "앞으로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들은 각종 혜택을 최대한 많이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모먼츠 플랫폼을 통해 올해 중으로 회원 전용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리어트, 회원 로열티 프로그램 하나로 통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