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조정석X혜리, '투깝스' 출연 확정…로맨스 호흡


조정석, 형사-사기꾼 1인2역 소화…혜리는 기자 변신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배우 조정석과 혜리가 '투깝스'로 호흡을 맞춘다.

15일 MBC 새 월화드라마 '투깝스' 측은 "조정석과 혜리를 남녀 주인공으로 확정했다"고 알렸다.

'투깝스'(극본 변상순/연출 오현종)는 뺀질이 사기꾼 영혼이 빙의된 강력계 형사와 핏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다.

혜리는 자나 깨나 특종만을 쫓는 악바리 근성의 사회부 신입 여기자 송지안 역을 맡았다. 혜리가 연기할 송지안은 취재를 위해서라면 경찰서에 위장잠입 하는 것은 물론 중요한 기사 거리 하나라도 놓칠까 경찰서 기자실에서 뻗치고 자는 뻔뻔함도 갖춘 열혈 기자로 조정석이 1인 2역으로 분할 차동탁, 공수창과 얽히고설켜 환상의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조정석과 혜리는 대본을 읽자마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투깝스'의 재기발랄하고 발칙한 스토리에 단번에 매료되었다는 후문.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의 몸 안에 사기꾼 영혼이 빙의되면서 하나의 몸, 두 개의 영혼이 펼치는 공조 수사를 통해 신선하고 독특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동시에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합심하여 정의를 위해 발로 뛰는 모습으로 사이다 같은 통쾌함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투깝스'는 '20세기 소년소녀'의 후속으로 11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정석X혜리, '투깝스' 출연 확정…로맨스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