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은지, 가을 감성 싣고…신곡 기습 발표


9일 '마니또' 발매…포근한 감성 음악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기습 컴백한다.

정은지는 9일 오후 6시 뮤직 크리에이티브 그룹 스페이스 오디티와 함께 새 싱글 '마니또'를 발매한다.

정은지의 '마니또'는 사랑을 고백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듯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벨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포근한 감정선에 정은지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차분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배가시킨다.

'마니또'는 이단 옆차기, 텐조와 타스코가 프로듀싱을, 엑소의 '으르렁'과 레드벨벳의 '덤덤(Dumb Dumb)' 등을 작업한 서지음이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마니또'라는 제목에는 '마니또'와 '많이 또'라는 두 개의 의미가 담겨 때로는 위트 있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리스너들의 감성을 두드릴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직장생활에 지친 여자 주인공이 과거 추억이 가득한 노래를 들으며 순수했던 시절을 떠올리는 과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정은지는 에이핑크의 메인 보컬로 활약했으며 솔로곡 '하늘바라기' '너란 봄'으로 인기를 누리며 솔로 여가수로서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 그가 이번 싱글을 통해 다시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스페이스 오디티는 뮤직비디오 감독, 작사가, 작곡가 등 분야를 넘나드는 전문가들과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는 뮤직 크리에이터 그룹이다. 공동제작 및 기획을 담당해 폴킴, 김나영, 브라더수, 유연정을 가창에 참여시킨 '연플리 시즌2' OST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지, 가을 감성 싣고…신곡 기습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