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여자친구, 엄지 티저 공개…청순한 막내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 가사 일부 공개…8월1일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엄지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여자친구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엄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예린, 유주에 이어 엄지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엄지는 팀의 막내답게 때 묻지 않는 순수함과 청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긴 생머리에 캐주얼한 청 반바지, 흰색 반팔티를 매치해 새하얀 피부와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물오른 미모와 함께 특유의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자친구는 새 앨범의 콘셉트를 담은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새 앨범 수록곡의 가사 일부도 함께 공개했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노랫말인 '나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과 수록곡인 '두 손을 모아'의 노랫말인 '어둠 속을 걸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만날거라 믿었어', 그리고 '이분의 일'의 노랫말인 '네가 가져간 내 반쪽 때문에 너에게로 끌려가고 있나봐' 등 여자친구 특유의 소녀스럽고 서정적인 노랫말이 공개됐다.

8월 1일 공개되는 여자친구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은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이 담겼다. 한편, 여자친구는 8월 1일 오후 6시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여자친구, 엄지 티저 공개…청순한 막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