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왕사' 임윤아 "걸크러쉬 잘 어울린다는 칭찬, 기분 좋았다"


"사전 제작 드라마라 궁금, 시청자로서 재미있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왕은 사랑한다' 윤아가 걸크러쉬 연기에 대한 호평에 감사함을 전했다.

윤아는 24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열린 MBC 월화드라마 '왕은사랑한다'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윤아는 "사전제작드라마가 처음이라 궁금했다. 시청자들과 같은 입장에서 처음 보는 1,2회를 봤다. 배우들끼리도 '너무 재미있지 않냐'고 했다. 6개월 가량 촬영을 했다보니 기억이 새록새록 나면서 저도 시청자 입장으로서 보는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임윤아는 고려 최고의 거부 은영백의 무남독녀지만 몸종과 신분이 바뀌게 되는 은산 역을 맡았다. 걸크러쉬 연기로 존재감을 증명하고 호평 받았다.

윤아는 "이제껏 보여주지 못한 걸크러쉬적인 캐릭터라 많은 분들이 어떻게 바라볼까 궁금했는데 잘 어울린다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다. 앞으로 은산이 걸크러쉬한 매력과 함께 다양한 감정선이 나오기 때문에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멜로 팩션 사극이다. 임시완과 임윤아, 홍종현의 애틋한 삼각 멜로와 혼혈 왕세자 임시완을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궁중 정치가 그려지며 쫄깃함을 더하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는 오늘(24일) 오후 9시30분 1~4회를 압축한 30분 특별판 '왕은 사랑한다 몰아보기'를 방송하며, 10시부터 5,6회가 본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왕사' 임윤아 "걸크러쉬 잘 어울린다는 칭찬, 기분 좋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