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싱글라이더' 이병헌 "스포일러 자제 간곡히 부탁"


공효진, 안소희 역시 영상으로 당부 전해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영화 '싱글라이더'의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스포일러 방지를 당부했다.

'싱글라이더'(감독 이주영, 제작 퍼펙트스톰필름)는 증권회사 지점장으로서 안정된 삶을 살아가던 한 가장이 부실 채권사건 이후 가족을 찾아 호주로 사라지면서 충격적인 비밀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가 관객들이 영화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스포 금지' 캠페인을 전해 눈길을 끈다.

먼저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 재훈을 연기한 이병헌은 "영화를 보고 나면 무척 말하고 싶은 것이 생기실 텐데요"라며 "더 많은 관객들이 막연히 재미있는 줄 알았는데, 구체적으로 깜짝 놀랄 수 있도록 스포일러 활동은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재훈의 아내 수진 역의 공효진은 "관객분들 쉿! 더 이상 스포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그 대신 입소문 많이 많이 부탁드린다"며 공블리다운 사랑스러움을 전했다. 여기에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온 워홀러 지나 역의 안소희는 "여러분, 스포는 나쁜겁니다. 영화 '싱글라이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라고 전했다.

이들 배우들의 당부처럼 '싱글라이더'는 충격 그 이상의 여운을 남기는 반전을 전한다. 하지만 그보다 더욱 놀라운 장점들로 가득한 영화이다. 소문난 섬세한 연기와 절제된 연출과 세련된 영상미로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얻고 있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감성 연기로 기대를 모은 이병헌, 배우로서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공효진과 20대 청년을 대변하는 역할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준 안소희의 신선한 조합이 시너지를 발휘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글라이더' 이병헌 "스포일러 자제 간곡히 부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